현대건설 신입사원, 김장김치 직접담아 기증

현대건설 신입사원, 김장김치 직접담아 기증
단체명
현대건설
행사일
2014-01-03
사회공헌 참여자
200 명
기부 금액
1,500,000 원
기부 김치(kg)
500 kg
기부 김치(포기)
1,500 포기
단체 소개
1947년 창립된 현대건설은 전후복구와 성장연대를 거치며 대한민국 '건설 종가'로서 국토 개발과 건설 산업 발전을 견인해 왔습니다. 더웁러 동남아와 중동 개발 등 성공적인 해외진출로 대한민국의 국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했습니다.

현대건설 신입사원, 김장김치 직접담아 기증 정보

현대건설 신입사원, 김장김치 직접담아 기증

올 1월 입사한 현대건설 신입사원 200여명이 지난 13일 경기도 광주시 소재 장애아동복지시설에서 사랑과 나눔의 봉사활동을 펼치며 사회생활의 첫발을 내딛었다.

현대건설 신입사원 200여명은 이날 장애아동복지시설인 SRC보듬터(전 삼육재활센터)와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사랑의 김장김치 1500포기를 직접 담가 기증했다.

이어 신입사원들은 장애아동들과 함께 영화관람 및 생활보조 봉사활동을 하는 등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2009년부터 6년째 매년 신입사원 입사연수 기간에 다문화가정 집수리 활동, 장애아동시설 봉사활동 등을 함께 펼쳐 이웃사랑 실천과 함께 공동체 의식을 함양해 오고 있다.

현대건설은 국내 뿐만 아니라 카자흐스탄, 베트남, 케냐,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8개국 11개 지역에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현대건설은 올해도 국내외에서 빈곤국가 교육증진 등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저소득층 청소년 교육장학 멘토링 활동 등 사회복지‧문화‧교육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