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행사

미래에셋생명,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행사
단체명
미래에셋생명
행사일
2014-07-10
사회공헌 참여자
44 명
기부 금액
7,500,000 원
기부 김치(kg)
2,500 kg
기부 김치(포기)
750 포기
단체 소개
미래에셋생명 임원들은 매년 겨울 연탄 나눔 봉사활동과 급여의 1%를 기부하는 ‘사랑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자본주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생명,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행사 정보

미래에셋생명,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행사

저소득 가정 500곳에 김치 2,500kg 나누며 지역사회 공헌

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은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사랑의 여름김장 나눔’ 행사를 지난 10일, 등촌9동 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춘상)에서 실시했다. 이 행사에는 이상걸 미래에셋생명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임원 22명과 등촌9동 주공단지 부녀회 20여 명이 참석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 날 미래에셋생명 임원들이 담근 김치 2,500kg은 지난겨울 김장을 제대로 못 한 등촌9동 저소득층 가정 500여 세대에 전달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해 직접 김치를 담근 이상걸 사장은 “무더운 여름에 김장 봉사로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미래에셋생명 임원진의 진심이 담긴 김장김치가 우리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춘상 등촌9동 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미래에셋생명이 부녀회와 함께 단지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호흡하며 소외계층을 배려하는 모습에 힘이 된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임원들은 매년 겨울 연탄 나눔 봉사활동과 급여의 1%를 기부하는 ‘사랑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자본주의를 실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은 지난해 1인 평균 8시간 이상 봉사활동을 하며 전체 12,950시간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