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에 김치 3000kg 전달

위니아만도,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에 김치 3000kg 전달
단체명
위니아만도(주)
행사일
2014-10-31
기부 금액
9,000,000 원
기부 김치(kg)
3,000 kg
기부 김치(포기)
900 포기
단체 소개
국내 최초로 김치냉장고를 개발하여 거대한 신시장을 개척한 딤채와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그리고 전문기술의 위니아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위니아만도는 친환경, 친건강의 가치를 담아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과 차세대 성장동력 육성을 통해 고객의 새로운 생활가치를 창조하는 글로벌 전문가전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위니아만도,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에 김치 3000kg 전달 정보

위니아만도,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에 김치 3000kg 전달

위니아만도는 지난 30일 아동 보육 시설인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에 겨울철 보육원 아동들의 건강한 먹을거리를 위해 ‘건강담은김치’ 3,000kg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민원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위니아만도 임직원과 딤채 대학생 프로모터(DYP) 등 40여명은 이날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꿈나무 마을을 방문, 김치를 전달하고 주변 환경 미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한 ‘건강담은 김치’는 원조 김치냉장고 업체인 위니아만도의 김치연구소가 연구·개발한 프리미엄 김치로 김치유산균을 함유하고 있고 저온 절임 방식으로 나트륨 함량을 낮춘 상품이다.

위니아만도 임직원들은 또 지난해 증정했던 130대 위니아 에어워셔 내부를 청소하고 점검해 아동들이 환기가 어렵고 건조한 겨울철 실내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에는 현재 총 640여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다. 위니아만도는 꿈나무 마을과 2009년 결연한 이래 7년째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민원식 대표이사는 “서울특별시 꿈나무 마을의 아동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고자 하는 바람에서 이 같은 기부와 봉사 활동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