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김치명가 뜨레찬, 창립 9주년 맞아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시사뉴스입력 2020-07-03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탁을 책임지는 (주)뜨레찬이 창립 9주년을 맞아 7월 1일부터 9일까지 누룩발효김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뜨레찬 창립 9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뜨레찬의 대표적인 인기제품인 누룩발효 배추김치, 누룩발효 묵은지, 누룩발효 갓김치 등 총 9종의 인기제품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다.

특히, 청정지역인 전라남도 순창군의 봄배추를 계약 재배하여 출시하여 지난 6월에 최다판매량을 기록한 ‘누룩발효 배추김치’를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누룩발효 깍두기, 백김치, 단호박 백김치도 40% 할인 제공한다.

김치명가 뜨레찬은 건강한 식탁을 위한 바른 먹거리 제공을 위해 화학조미료, 합성보 존료, 합성착색료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 ‘3무(無)원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뜨레찬의 발효김치는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천일염으로 절임과 젓갈을 담아 2년 이상 숙성시켜 감칠맛을 더할 뿐 아니라, 2년 이상 숙성한 비금도, 도초 천일염에 뜨레찬 만의 비법으로 만든 누룩발효소금을 넣어 김치의 염도를 낮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호평은 해외에서도 마찬가지다. 2019년 7월부터 매달 미국 LA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유럽 헝가리에 수출을 진행한 바 있다. 최근 기업 규모를 확장 이전하며 전체적으로 자동화 설비를 완료하여 1일 최대 20t의 김치를 생산할 수 있는 대량 수출시스템을 갖췄다.

뜨레찬의 김광호 대표는 “한국의 먹거리 시장은 다양하며, 그 다양함 속에서 수많은 회사가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고, 도전속에 지쳐 사라지는 식품 회사들이 많다”면서 “뜨레찬은 9년 동안 함께해주신 고객님들께 늘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올바르고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뜨레찬은 견학이 가능한 신개념 공장을 세워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책임지는 뜨레찬 김치가 어떻게 제조되어 지는지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 뜨레찬의 누룩발효김치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